|
2026-06-23 09:25
조회: 92
추천: 0
유입 질문하나 올립니다자석펫 준다고해서 23주년 이벤트 막바지에 와서 패스 쭉밀고 렌 좋다길래 본캐삼을겸 쇼케전까지 키우다가 지금 275입니다.( 아케인심볼 다 냈고 헥사도 주는대로 다 함) 근데 챌섭에서 레테 키워보니 성장속도도 너무 빠르고 좋아서 (렌이 싫은 건 아님) 레테는 당장 278이고 해방도 7월 3일에 할 것 같은데 17~18 여명. 별없는 에테둘둘 + 유니크 미분 끼고있는 렌 배를 갈라서 레테를 줄지 아니면 렌은 렌대로 본섭에서 검밑솔까지 매주돌리고 9월에 해방을 할지 고민입니다 템 100억 주고 맞췄는데 지금 거품가라 팔면 250억 나오길래 너무 고민되네요 ㅠㅠ 캐릭 하나만 키우는게 맞을지..
EXP
16,388
(9%)
/ 18,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달빛소나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