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포켓몬 스토리 깨는건 워낙 쉽다보니
포켓몬 엔트리에 서약과 제약을걸고 하는데
조금이라도 성능 좋은 포켓몬이 엔트리에 들어가면

대회나감? 이라고 하는 밈이 있음

그래서 메이플에서도 좀만 성능좋은 템으로
~ 할수있나요? 하면

데티해방함? 하고 달고 다니는데
다들 그 각을 보는것처럼 말하더라 무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