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엠블 500억 썼지만 공짜고

템 만들어서 잘 쓰다 팔면 공짜고

조각도 공짜고

경험치 bm도 사냥 보스 잡고 나오는 메소로 바꿔먹으면 공짜고

게임 너무 날로먹는거같아 미안할 정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