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린 5차 쿨초가 아란이랑 상성이 진짜 최악임.

부스트헌터랑 라스트 스탠드는

쿨 초기화 되도 아드 상태에서 1회 사용가능때문에 쿨초가 의미없고

초각성 내부쿨은 쿨초가 안돌아서 오히려 쿨만 꼬이게함

어센트1회 추가가 꽝인거 같은데 5차 초기화까지 사실상 꽝임

하드 클할때 좀 걱정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