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장비 3개 다 바를려는데

친구가 프리미엄은 10개밖에 안파니까  이건 사도 괜찮은데

나머지 20개는 챌코인 쓰지말고 연합토큰으로 사거나, 옥션서 사서 쓰라던데....


아니면 씹미친존버해서 이벤트때마다 프리미엄 10개씩 사서 바르라고...


메고수님들 조언좀 해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