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56
조회: 14,366
추천: 24
늙고 병든 유저의 늦은 슈챌 후기이전 챌섭때랑 다르게 오래쉬면서 메이플 하기 어려울 것 같아 이번에는 느긋히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막상 해보니 260까지도 순식간이고 1+1이라 패치 당일에 270도 가길래 레벨링이 이정도면 생각보다 할만한데? 싶었습니다. (생각 잘못함)
5일이면 되겠다 싶어서 월요일까지 쉬는걸로 하고, 오디움 까지는 사냥으로 나름 잘 올라서 앵글러컴퍼니 사용하고 276 찍었는데 그때부터는 지옥입니다.. 마감 날짜 쫓기듯이 월요일엔 하루종일 재획만 한 것 같습니다. (쉬는 날인데 쉬는 날이 아니게 되어버린) ![]() 여명, 마이링은 22성. 플라즈마하트는 20성 에테, 아케인, 칠흑은 18성 정도로 사용했습니다. (전부 레에 5줄급) 무보엠은 아케인22성 무기 사용으로, 전부 5줄 급입니다. ![]() 헥사는 강화 코어만 약간 올린 정도이며, 스텟 3개는 떡작입니다. 투력은 2억 조금 안되고 메이린 하드 환산 4.85 정도 였습니다. (헥사 4.6에 잡으신 분도 있다고 하네요, 저는 1극 이상 여유롭게 남기고 원트클했습니다.) ![]() (84등으로 새벽에 마무리... 하고 출근해서 쓰는 글) 챌섭 요약 후기 : 레벨업이 생각보다 널널하고 30누스를 줘서 편안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남은 기간 동안 슈퍼챌린저 도전하시는 분들 화이팅입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