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한지는 꽤 됐으나 버닝 없이 애정으로만 274까지 키웠습니다. (본캐 스트라이커)
그러다가 이번에 280까지 비욘드 버닝 먹여줬는데요
챌린저스 아니고 본섭(오로라) 인데 제네패스 사도 될까요?
챌린저스면 고확이라도 쏠 텐데 시골섭이라서 고민이 되네요
이번에는 꼭 해방 하고 싶은데 투력이나 해방을 노리기에는 부족한 스펙인가 싶어 질문 올려봅니다.

현재 솔플로 이지루시드 이지윌까지는 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