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01
조회: 339
추천: 0
늙으니까 카이 왤케 어렵냐…카이 첨 해봤는데
대화키 타이밍 맞춰서 누르는것도 어렵고.. 짤패턴도 안보이고… 제국이형 영상 봐도 익숙치가 않다.. 벌써 벽이 느껴지면 안대는데…
EXP
849
(49%)
/ 9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둠두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