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 보마 레테 중에 고민중인데 난이도 생각하면 보마가 낫겠죠?

그리고 지난 챌섭 찍먹하고 330억 메소 남겨두고 접었다 다시 찍먹하려고 하는데 일단 애껴야 될려나요? 투자 우선순위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