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렌으로 유입했을땐 레드달아서 편하게 했던 기억있는데
몬파 소탕?이랑 에픽 반값 완화라고 들었고
진투복끝나서 지금 엠작 효율 별로인걸로 아는데
챌섭끝나고 메생 이어갈진 모르겠는데
챌섭 한정 레드 어떨까요?
꿈이 크긴한데 목표는 챌린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