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 사이트보면서 헥사 찍고있는데 이제 떡작할 차례인데

찾아보니 첫줄 주스탯 or 보공 추천많이 하던데

환산사이트에서는 크뎀하라고하던데 이거대로 해도 상관없나요 나중에 옵션바꿀때 1억이라고해서 부담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