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22
조회: 396
추천: 0
헥사 떡작 옵션어떤껄로 해야하나요환산 사이트보면서 헥사 찍고있는데 이제 떡작할 차례인데
찾아보니 첫줄 주스탯 or 보공 추천많이 하던데 환산사이트에서는 크뎀하라고하던데 이거대로 해도 상관없나요 나중에 옵션바꿀때 1억이라고해서 부담되는데 ![]()
EXP
386,084
(72%)
/ 39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은엄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