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35
조회: 174
추천: 0
5정수 질문첫극 환영 오리진 후 정수 게이지 다깨고
1극 1준극 하고 넘어간 뒤 130 만들고 오리진까지 쭉 유지하다가 오리진 극딜 끝나면 다시 환영으로, 이후 반복 이렇게 하고 있는데 5정수 제대로 치고 있는거 맞나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