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소수팟+솔플도 많아진것도 한몫한다고 보긴함

일단 뇌피셜에 가깝지만 그래도 익스트림인 만큼 드랍률 더 높게 잡혔을텐데
체력 너프 패치로 1페랑 4페 보호막이 말랑말랑해지면서 상대적으로 할만해지긴했음

이미 패치전부터도 가격이 엄청 내려온 상태긴 했음 

솔직히 그동안 가격방어 매우 오래 버티는거보면 정상화에 가깝다고 보기는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