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블래스트 첨해봤는데
제가 케이라 였거든요?
근데 보호막으로 씹고 그로기 시킨거같은데
우리 가온이 아무리 창던져도 딜이 안들어가는거임;

그래서 몇번 해보고 안되길래 걍 20랩찍고 넘어갔는데
이거 케이라가 뭐 더 해야하는게 있나요?

그 창 강화 타이밍 삑나면 딜이 아예 안들어가는 그런 게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