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향이 부른

Sweet dream my dear

이 노래는 진짜 개 GOAT인 듯

지금도 듣고 있고 이따금씩 듣는데

인게임 도중에 저런 노래 나오면 쌀 듯;;

명훈이 우는 거 보면서 첨 알았는데 노래 너무 좋더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