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여러개하면서 방향키 꾹누르면 제작범위 밖으로 나가지면서 fail뜨고 제작 중 렉걸려도 fail

그래서 죄다 숫돌, 약초같이 대량제작하는 것들에서나 희박하게 보이는데 그거보고 발작하는 게 신기하네


상식적으로 전문기술 확률조작하면 넥슨이 무슨 이득을 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