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친구랑 같이 피시방에서 보스 잡아보면
실전딜 중상위권쯤인건 딱 봐도 느껴지던데

풀오토에 텔중에서도 최상위 텔을 가진 얘를 진짜 이 위치에 둘 생각인걸까 아니면 나중에 너프를 때릴 생각인 걸까

후자면 거진 유입 다 받아놓고 칠흑 결정 연속너프 때리던 그때랑 비슷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