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59
조회: 145
추천: 0
복귀 뉴?비가 느낀 레테 장단점선 3줄 요약
1. 레테 예쁘고 우려했던 하자는 크게 느껴지진 않는다 2. 소환수 있는 보스는 좀 귀찮다 3. 재사용 안 터지면 딜로스 체감된다 진짜 나는 컨트롤 개후달려서 항상 고점은 낮지만 편한거 원했는데 소환수 메인딜이라 타겟팅만 키면 알아서 딜해줘서 패턴 피하기 편하고 각개전투 키면 텔포만 해도 정리되서 사냥도 편함 그리고 기본헤어랑 성형도 무난하게 예뻐서 옷만 입혀주면 됨 보스로 넘어와도 딱히 플레이 할 때의 단점은 잘 모르겠고 딜누수 거의 없는거 좋았었는데 이제 루시드가 고역임 그 보라색 말뚝박는 애랑 가시버섯 걸어다니는 애 제거해야할 때 소환수 타게팅 바꿔줘야하는거 좀 귀찮음 무적기 없어서 에테폼 빠지면 시퀀스 강제임 근데 그렇게 문제는 없음 에테폼 스킬 자체가 너무 좋아서 그리고 재사용 안 터지면 딜 엄청 차이나는데 어쨌든 로또 터질 때도 있어서 괜찮은듯 굳이 단점을 따지면 소환수 타게팅 바꾸는거 귀찮은 정도? 근데 고점은 또 모르겠네 천천히 성장하는 재미로 하고 있어서 체급 자체는 좋아보이는데 이런 캐릭 특성상 고점은 막혀있는 경우를 많이 봐서 고점으로 가면 갈 수록 효율 떨어지는 캐릭일 것 같음
EXP
4,879
(19%)
/ 5,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구레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