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목표가 270이였는데 276렙도 찍고
챌섭도 결계 유니크8강에 다이아티어도 달고..
골드큐브랑 블큐는 이미 다 날려먹었지만
친구랑 2인 검밑돌고 알차게 즐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