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엠블 직작해서 둘 다 이미 레전인데

레잠 하나 그냥 페하에다 쓰는게 좋을까요?

챌섭 코인샵 골드큐브는 다써서 티어 보상에 있는 블랙큐브로 21퍼정도만 노려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