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으로 돈복사 된다고
실컷 꺼드럭 되더니 꼴이 좋아
꼴이 ㅋㅋㅋㅋㅋㅋ
응 그거 니돈이 아니라
국민연금이었어
국민연금으로 도파민
느껴봤잖아?한잔해 ~~~~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