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비숍,팬텀키우다 접고 복귀해서
이번에 레테가 너무재밌어서 갈아타려했는데
신창섭의 은혜 잘 받고 열심히할게요 ㅠㅠ
가끔 인벤보면서 대박나서 버거 뿌리는사람들 보면
나도 당첨되어서 저렇게 이벤트 하고싶다 생각해왔는데
저에게도 기회가 생겼네요 ㅎㅎㅎ

마력33퍼니까 주사위 33뜨신분 선착 1명
싸이버거세트 드릴게요

혹시 아쉽게 33뜨신 2번째분은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드리겠습니다.

기간 오늘(6.23일) 오후 11시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