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초뚝 이고 2분 주기 극딜인데

첫극딜 일필 맞추고 나면
2분 극딜 돌 때 10초 조금 넘게 차이가 나더라고요

10초 이 시간 기다렸다가 일필이랑 같이 2분 극딜 가는게 더 고점인가요?
아니면 처음만 일필 맞추고 그뒤론 쿨 도는대로 바로 극딜 쓰는게 더 고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