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자무기 찐빠있는데도 그정도로 강하다고..?
재사용터지면 하루시 배율 80퍼대도 클 가능하다고..?
내 손으로 110퍼클 안되는 딜효율 박살난 호영 왜 골랐냐고..?
진짜 다시 저번주 목요일로 돌아가면 레테로 시작함 ㄹㅇ

벌써 호영으로 세렌 대적자 할생각에 랄부떨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