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52
조회: 1,972
추천: 7
내가 미트라를 안가는 이유![]() "금빛 풍수사" > 존나 낭만있음. 당장이라도 정령들이 뛰쳐나와 나랑 놀아줄 것 같음. 이름만 봐도 이 직업의 정체성이 유추됨. "미트라의 분노" > 그냥 보기만해도 화가 남. 똥블렘은 비유하자면 성능은 좀 떨어지지만 아름다움을 내포하고 그 직업의 존재이유를 명확히 알려주는 잘 꾸며진 명함같은거임. 난 9개캐릭 모두 직업엠블렘인데 볼때마다 내가 이 직업을 어떻게 생성하고 어떤 과정으로 키워왓는지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름. 똥블렘은 낭만이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