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23
조회: 197
추천: 0
카레잠 사용처 질문드려요!이번에 챌섭에서 보마 키우고 있는데 미트라랑 보조 가격이 좀 비싸더라구요
카레잠 하나는 정배인 제네무기에 바를거고 이제 나머지 하나가 좀 고민이 되더라구여 그래서 블랙 보조랑 하트중에 고민중인데 어디에 바르는게 괜찮을까여?
EXP
616
(16%)
/ 7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새로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