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챌섭에서 보마 키우고 있는데 미트라랑 보조 가격이 좀 비싸더라구요
카레잠 하나는 정배인 제네무기에 바를거고 이제 나머지 하나가 좀 고민이 되더라구여
그래서 블랙 보조랑 하트중에 고민중인데 어디에 바르는게 괜찮을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