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당장써야하니까 40억 묶이지 40억 잘만사면 18성 악세 유닠 2줄 2부위값임
미트라는 여기에 큐브도 다박야해 뭐 박는다고 뜨냐?  뜨면 그나마 다행 안뜨면 걍 40억 묶이는거임 그럼 악세 2부위랑 거의 투력 300~400차이남

그렇다고 똥블에 레잠박는건 미친짓이고 실큡으로 15퍼띄우고 쓰는게 베스트같음 지금상황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