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05
조회: 793
추천: 0
솔직히 이가격에 미트라사는건 어지간하면 비추천임일단 당장써야하니까 40억 묶이지 40억 잘만사면 18성 악세 유닠 2줄 2부위값임
미트라는 여기에 큐브도 다박야해 뭐 박는다고 뜨냐? 뜨면 그나마 다행 안뜨면 걍 40억 묶이는거임 그럼 악세 2부위랑 거의 투력 300~400차이남 그렇다고 똥블에 레잠박는건 미친짓이고 실큡으로 15퍼띄우고 쓰는게 베스트같음 지금상황에선 ![]()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