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22
조회: 233
추천: 0
환산 9만후반대랑 10만 중반대 보스차이가하흉하림유피
9만 후반은 3인 10만 중반 2인 가는 정도인가? 익세하적노발하카 2인은 똑같고. 노발 대신 하발로 가는 정도? 대충 주간수익 10억늘어나는 정도네; 하흉하림유피 분배 3에서 5로 늘어나는거랑..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