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흉하림유피
9만 후반은 3인
10만 중반 2인 가는 정도인가?

익세하적노발하카 2인은 똑같고.
노발 대신 하발로 가는 정도?

대충 주간수익 10억늘어나는 정도네; 하흉하림유피 분배 3에서 5로 늘어나는거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