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25
조회: 147
추천: 0
중하위 보스들 정상화는 좋은거 같음![]() 챌 시즌1때까지만 해도 저거로 윌 헤도도 안빠지고 풀데카로 잡았는데(보마 무적 없을 시절) 반년 뒤 챌2때 해보려니까 파운틴 흡성대법 없인 못하겠더라..실시간으로 늙는다는게 이런건가 싶었음 지금은 결정 낮아진거 다 조까고 플탐도 짧고 쉬우니 적당하다봄
에이펙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