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티도 3억에서 펌핑된거 곧 내려온다고,
내려오면 사라고 하더니
30억밑으로 잘 내려오지도 않음.
심지어 컨티는 교불인데.........

똥블렘 유니크 9/6 2줄나왔으면 좀 나중순위인거고
레잠 쓸데도 없고 그러면 걍 미트라 박고 골큡박아서 적당히 맞춰서 쓰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