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거 같다가도 어려워보이고
좋아보이는거 같다가도 구려보이고

하루시 입장,3페 극딜 시원하게 박히는거보면 뽕맛 지리는거같은데
1페 쫄이 안잡혀서 강텔에 데카 갈리는거나, 나팔쓰고 가야하는데
쫄잡으니까, 다른쫄 나오고 그거 잡으니 또 루시드사이에 쫄나와서 극딜쿨 놀리는거보면 구린거같기도하고

하윌 1페에서 7~8분 걸리길래 이거 깰수 있는건가 싶은데, 막상 1페넘기고나면 2,3페 4~5분이면 밀어버리고

쉐도우 3종세트로 약간 스타일리쉬하고 재밌고 좋아보이는거 같기도하고
조금만 위치 어긋나도 딜 누수나는거 보면 그냥 구린 같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