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06
조회: 209
추천: 0
챌섭으로 복귀한 메린인데 인벤좀 빨리볼걸사냥하는거 좋아하고 레테 사냥이 너무 편해서 아직까진 맨날 메제 채우고잇는데 유튜버들이 다 드메 맞추는게 좋다해서 조금씩 맞춰볼까..? 하다가 도미 팬던트 메획 1줄이 혼자 9억이길래 헐!!! 이거 사야겠다 해서 걍 생각 안하고 샀더니 가횟이 1이네..
게다가 그렇게 드메 맞출빠엔 지금은 스펙업이 더 낫고 이벤트링으로 천천히 맞춰도 된다는걸 이제알았음… ㅠㅠ 멍청비용 쓴거라 생각하고 앞으론 좀 조심해야겟다..
EXP
35
(35%)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쥬괍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