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51
조회: 131
추천: 0
근데 강원기 흔적이랄게 있음?강원기 15년부터 우려먹기만 하던거 다 14년도 황선영이 1년만에 깔아둔 토대였고
근데 그걸 개씹 보수적인 강원기 성향때문에 9년동안 초기에 5차 낸거 제외하고 또인샵 또벤트 또버닝하면서 별로 하는것도 없이 시간만 주구장창 끌면서 버티다가 금강선 나오고 게임계 기조 바뀌니까 물러났잖음 근데 이거 보면 그냥 시대에 흐름을 따랐나 싶기도 하고 진짜 대기업스럽다고 해야하나 내 기억상으로도 20년도에도 카벨이 버닝 준 최종목표 아니었나? 웃긴게 스우가 황선영때 나왔음 물론 황선영이 만든 컨텐츠 싹다 재미없음 그 시절이라 나왔던거지 근데 그걸 ㅈㄴ게 우려먹은게 강원기임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