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07
조회: 124
추천: 0
솔직히 황선영 때 게임 할만하긴 했음![]() 순수 노잼이다 뭐다 평가절하를 너무 당하는 것 같은데 그 상황에서 이 만큼 끌어올린 강원기가 규격 외인 거지 그럭저럭 생명줄 잘 이어가주는 디렉터긴 했음 스토리랑 연출 부분은 역대 디렉터 중에 제일 잘 했다고 생각하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