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25
조회: 235
추천: 0
저스펙 제논 안 좋다고 하지 않았나내 친구 제논(투력3천만 헥사2.3)이 내 레테(투력4300만 헥사 2.6)랑 수로 비슷하게 치네...
내가 첨엔 졌는데 내가 재사용 잘 터질때까지 리트 좀 하니까 100점 차로 겨우 이김 내가 4700점 쳤는데 내가 못 친건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