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제논(투력3천만 헥사2.3)이 내 레테(투력4300만 헥사 2.6)랑 수로 비슷하게 치네...
내가 첨엔 졌는데 내가 재사용 잘 터질때까지 리트 좀 하니까
100점 차로 겨우 이김
내가 4700점 쳤는데 내가 못 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