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딜보단 극딜 키네 팬텀 듀블도 자주눌러야해서 좀 별로라고함

나로 같은애들  캐슈도 완전 극딜인가요

막말로 극딜박고 점프점프만 해도됨

호영 아크도 생각있다는데  호영은 누를거 많은애로알고있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