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08
조회: 344
추천: 0
흉성이 생각보다 디테일이 있는 보스였구나지난 주까지 2인 풀에겐으로 하다 20분되면서 ㅃㅃㅇ해서 배율도 140대겠다 솔플 드가자잇하는데
빌드 제대로 안 보고 무지성 현실 박치기만 하다가 계속 딜부족으로 쫓겨나서 저녁 먹으면서 테토빌드 보는데 생각보다 디테일이 많은 보스였어... 열심히 두드리다 안 되면 막차용병 가야겠네
EXP
8,844
(80%)
/ 9,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프리드와에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