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까지 2인 풀에겐으로 하다 20분되면서 ㅃㅃㅇ해서 배율도 140대겠다 솔플 드가자잇하는데
빌드 제대로 안 보고 무지성 현실 박치기만 하다가 계속 딜부족으로 쫓겨나서 저녁 먹으면서 테토빌드 보는데
생각보다 디테일이 많은 보스였어...
열심히 두드리다 안 되면 막차용병 가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