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44
조회: 285
추천: 0
근데 진짜 왜 하필 가엔슬이었을까![]() 모라스 보스도 비어있고 대놓고 스토리상에서 싸운 아카이럼도 있어서 중간보스 나오면 진아카이럼이 정배라고 생각했는데 게임 한창 좆돼가고있을때 보스랍시고 튀어나온게 어떻게 그냥 거대 슬라임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