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라스 보스도 비어있고 대놓고 스토리상에서 싸운 아카이럼도 있어서 중간보스 나오면 진아카이럼이 정배라고 생각했는데

게임 한창 좆돼가고있을때 보스랍시고 튀어나온게 어떻게 그냥 거대 슬라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