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53
조회: 415
추천: 0
보마 파티원이랑 검마 2인가기로 했는데난 2초뚝 쓰고 있는데 1. 보마가 아버뚝 2초로 바꾸고 극딜 시간 맞춘다 2. 걍 스탯뚝 쓰고 따로 극딜 박는다 3. 그냥 내가 2초 기다렸다가 박는다 셋중 뭐가 쌔?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