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31
조회: 251
추천: 0
카이 노공략 후기맵 패턴 가시성 good
패링 타이밍 bad (패턴과 패링 타이밍이 엇박) 패링 스택 가시성 joat (몇개고) 패턴 joat (모기같음) 카데나 캔슬 도중 스페 ㅈㄴ 안 눌림 뭘 맞고 뭘 패링해야 하는지 아직도 정확히 모름 대충 본체 패턴은 알잘딱 패링 보스래서 파운틴 안 쓰고 깸. 아님. 무조건 쓰셈 시작부터 땅울림 하며 정신사나움 숙이고 스페하면 제자리 가능 판정이 뒤는 없고 앞은 후함 미리쓰고 기다리는게 나음 레이저 빠르게 쏴재끼는거 패링해도 스택 안 참. 맵 패턴인데 버그인지 원래 안 차는 건지 모르겠음. 무지성 스페 x, 보스 플탐 중 스페 비율 매우 높음 직업차이 심함 어디서 보고 주워들은 패링 개념이 이상함 패링무새면 미하일이나 좀 신선한 시도, 결과물은 불쾌. 토테누리하고 와다다 반복 억지로 패링 넣었는데, 패링 피드백 전무함. 소울류 베끼고 싶으면 피드백으로 체간도 넣지 그랬냐 결론 긍정적인 점 새로운 시도 극딜 쿨초로 시원한 보스타격 부정적인점 패링이 일반적인 패링이 아님 스페쓰며 튀어다니는게 재미가 없음 스킬 시전 중에 패링 안 눌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