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나로, 이번에 체급 좀 좋은걸로 갈아타려고 제논 하고잇는데 걍 좆같이 뻑뻑해서 배율 200퍼로 하듄 진땀승함… 나로도 조작감 엄청 좋은건 아닌데 러쉬 <<< 이런 캔슬기 있는게 존나 큰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