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48
조회: 308
추천: 0
지금까지 패스만지른사람들은 챌린저포기한거임?나도 11만원딱해서 지금 3만원정도남앗는대
이건 제네플러스할거고.. 누가 보조 엠블은 쌍레로 박아야지 고인물기준 챌 달성된다는데.. 나 뉴비인데 현질안할거면 챌 안되는거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