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케이라: 공략 보셧나요
상대: 아녀<<<이말만 듣고는 가르치면서 할까했음
근데 힐러가 잘하면 딜러가 딱히 뭐 할 거 없다던데<<<듣자마자 나감


나도 처음이긴한데.. 열심히 영상보고 들어온거다!
버스탈려하지마라!
다음 미니게임부턴 좀 쉽게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