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50
조회: 246
추천: 0
챌섭 노블 30분넘게 안찍어주고는 뻔뻔하게본인 잘못없다하네
슈챌 달릴려다 자제하고 멈춰서 다행이지 자정 노블받고 슈챌런 할려했으면 사고였네 이건 푸념이다.....더럽지만 노블쿨때문에 주보는 잡고 나가야지
엔버 상향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