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2:44
조회: 1,020
추천: 0
이거 대체 왜 안팔리는거에요![]() 에디 이거 나워기준 21퍼? 아무리 못해도 20.5퍼는 찍히는데 가성비 매물이다 아님?? 안이뻐서 그런가 155억에 올렸는데; 님들 생각은 어때요 저 살떄보다 오히려 손해보고파는건데
EXP
842
(42%)
/ 9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집팔아서템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