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석펫을 구매려고 하는데요
챌섭이냐 본섭이냐 고민중입니다.

그 큰 고민이 관세라서...

계산기 뚜드려 보니 챌섭에서 구매를 하면 본섭보다도 대략 20억에서 30억 이상도 차이가 날거 같아요
어짜피 야누스 30 주는거때문에 챌섭도 많이 할거 같기도 해서요

이러면 그냥 챌섭에서 사서 챌섭 리프기간에 챌섭 부케만들어서 리프를 하는게 이득이겠죠?
본섭은 현재 2석펫이라 크게 부담은 없고 5석펫이 아쉽긴하지만 기다릴만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