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는 보스 위주로 해서 이번에는 편차없게 하려고 사냥 위주로 바꾼듯
제네패스랑 경매장 통합에 따룬 결과를 좀 보수적으로 본듯
다음에는 보스 미션을 늘려주거나 주간미션을 더 추가하던가 하지 안을가
아니면 일부러 달릴 사람들 메소 소모 유도하면서 라이트/뉴비 부담 줄이려고 한 걸 수도 있고

사실 이번주에 업 안되는거 서운해서 행복한 상상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