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14
조회: 180
추천: 0
아버도 다음 챌섭때 한번 더 개편 해줄듯저번에는 보스 위주로 해서 이번에는 편차없게 하려고 사냥 위주로 바꾼듯
제네패스랑 경매장 통합에 따룬 결과를 좀 보수적으로 본듯 다음에는 보스 미션을 늘려주거나 주간미션을 더 추가하던가 하지 안을가 아니면 일부러 달릴 사람들 메소 소모 유도하면서 라이트/뉴비 부담 줄이려고 한 걸 수도 있고 사실 이번주에 업 안되는거 서운해서 행복한 상상해봄…
EXP
2,287
(43%)
/ 2,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런데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