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섭 좋다길래 레테로 하고있습니다
지금 270 찍었어요
아직 컨트롤 이런거 못하는데 진짜 뉴비 최적화캐릭이 나와서
다행입니다

재밌어서 앞으로도 계속 하고싶다보니

챌린저 찍으려면 템이 좋아야한다고 들었는데
메소가 대략 어느정도 들어가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 외에도 팁이 있다면 한줄씩 남겨주세요